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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SAP 온라인 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학습하세요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2024 SAP S/4HANA MM 올인원 패키지
2024 SAP S/4HANA MM 올인원 패키지 과정정보
수강기간 60일 / 인강 (러닝구독서비스 : 365일)
강의구성 132차시 / 인강
수강료 3,190,000원

[패키지 비용]


 본 수강료는 VAT 포함가입니다. 

※ 본 패키지는 구매 이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인강만 별도 구매는 불가합니다.

※ 본 패키지 구매를 전자 세금계산서로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로 '소속사/담당자(이름 이메일 연락처)/수강 예정 인원 수'를 기입해 전자 세금계산서 안내를 요청해주세요.

※ 본 패키지 구매를 1기업 단체로 진행하실 경우 별도의 계약서 작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본 패키지는 SAP S/4HANA MM 인강(60일)과 SAP 러닝 구독 서비스(SAP Learning Hub)(365일)가 결합된 제품입니다. (패키지: 1. 인강 + 2. SAP 러닝 구독 서비스)


 

1. SAP S/4HANA MM 인강(60일) 

본 강의는 한국 강사 겸 컨설턴트가 녹화한 과정으로, 진행 언어는 한국어 입니다.

구매일부터 6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합니다.

 

2. SAP Learning Hub(365일)

SAP 솔루션 학습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 디지털 학습 플랫폼입니다. 학습 콘텐츠에 대한 온라인 학습교재, 소셜 커뮤니티, 무제한 교육용 실습 서버, 온라인 시험 응시권 4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일부터 7일(평일 기준) 이후 시작되며, 1년간 구독할 수 있습니다.

 

※ SAP Learning Hub 수강 시작일은 지정이 불가합니다.

※ SAP Learning Hub 학습은 수강신청 후 메일 안내로 별도 안내(공지사항의 수강 가이드 참고) 드립니다.

※ SAP Learning Hub 내 온라인 시험 응시권의 잔여 발생 시 환불 및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 SAP S/4HANA 한국어 인강의 수강 기간은, 홈페이지의 구매일부터 바로 시작됩니다.

   다른 수강 시작 일을 원하는 경우 학습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원하는 수강 시작 일을 [1:1문의]로 남겨주세요.

 

[제품 상세]


[참고] 인증시험 응시 관련 상세 안내: [고객센터] - [자주 하는 질문]

[참고]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바로보기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내 영상 및 하단 첨부파일 PDF, JPG 전체 수강 전 필독*)

 

1. SAP S/4HANA MM 인강(60일)

- 교육 개요: 본 과정은 SAP S/4HANA의 Material Management, 즉 구매관리, 재고관리, 세금계산서 처리에 대해 중점적으로 학습합니다. 자재를 구매할 때 어떠한 공급업체로부터 언제, 얼만큼, 어떠한 가격조건으로 구매 할 지를 다루는 자재관리와 구매한 자재가 창고에 입고되는 순간부터 필요처로 출고되는 순간까지의 일련 과정을 다루는 구매관리를 학습합니다. Procurement 솔루션 컨설턴트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련 Configuration을 학습함으로써 기본 기능 및 주요 기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시간: 총 39시간 22분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의 '권장 수강 일정' 참고)

- 교육 교재: 영어 교재 제작후 배송 (배송지는 구매시 회원정보의 국내 주소, 구매일로부터 수령까지 약 7일 소요)

- 교육 수료증: 수강 기간 내, 인강 80% 이상 수강 완료 시 [마이페이지] - [증명서 발급]에서 직접 발급 가능

- 관련 자격증: [C_TS452_*] SAP Certified Application Associate - SAP S/4HANA Sourcing and Procurement

 

2. SAP Learning Hub customer edition(365일)

- 수강 가능 학습 콘텐츠: 공지사항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확인

- 교육 수료증: 콘텐츠 학습 후 직접 다운로드

- 교육용 실습 서버: 무제한 제공되며, SAP Learning Hub 구독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시험 응시권: 4회가 제공되며, SAP Learning Hub 구독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인강에 해당되는 자격증을 취득하시길 권장 드리며, 나머지 3회는 불합격 시 재응시를 위해 사용하시거나 SAP Learning Hub를 통해 다른 과정을 수강하시고 그에 해당하는 자격증을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 위 구독 서비스는 은 SAP 공식 글로벌 제품으로 당사에서는 수강신청 시점 수강생 회원정보(이메일, 여권과 동일하게 기입하신 영문성명, 휴대폰 번호 등)를 그대로 활용하여 접수 처리만 진행합니다.
이에, 시작일 (또는 직전 평일 / 워크데이 기준)에 당사에서 제품 활용에 대한 추가 안내 메일 확인하시어 수강을 진행해주시고, 문의가 있으신 경우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자료의 문의처 정보를 확인하여 해당 서비스에 맞는 SAP 담당 부서로 문의 접수하셔야 합니다. 이 점 유의 바랍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필수*] [기업 맞춤 패키지] SAP S/4HANA MM 올인원 패키지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2차시 강사 인트로
3차시 Identifying the SAP Fiori User Experience
4차시 Working with the SAP GUI
5차시 Delineating Procurement Processes
6차시 Identifying the Organizational Units in Procurement
7차시 Creating a Purchase Order
8차시 Posting a Goods Receipt
9차시 Entering an Invoice
10차시 Maintaining Business Partner Master Data
11차시 Maintaining Material Master Data
12차시 Maintaining Purchasing Info Record
13차시 Analyzing Material Valuation
14차시 Comparing Procurement Processes for Stock and Consumption
15차시 Creating a Purchase Requisition
16차시 Creating a Purchase Order with Reference to a Purchase Requisition
17차시 Entering Valuated and Non-Valuated Goods Receipts
18차시 Maintaining a Purchasing Contract
19차시 Creating a Purchase Requisition with Source Determination
20차시 Using Advanced Transactions for Purchase Order Creation
21차시 Using the Advanced Transaction for Goods Receipt
22차시 Using the Advanced Transaction for Invoice Verification
23차시 Defining Organizational Units in Materials Management
24차시 Defining and Assigning Plants
25차시 Describing the Material Requirements Planning (MRP) Process
26차시 Defining MRP Procedures
27차시 Maintaining the Material Master
28차시 Setting Up Reorder Point Planning
29차시 Describing the Planning Run
30차시 Executing a Planning Run
31차시 Converting Planning Results
32차시 Evaluating the Planning Results
33차시 Calculating Lot Sizes
34차시 Extending Material Master Records
35차시 Creating Business Partners
36차시 Using Partner Functions in Purchasing
37차시 Creating Purchasing Info Records
38차시 Creating Special Info Records
39차시 Using Special Functions in Info Records
40차시 Creating Central Contracts
41차시 Creating Contracts for Material Groups
42차시 Creating Scheduling Agreements Without Release Documentation
43차시 Creating Scheduling Agreements with Release Documentation
44차시 Controlling Source Determination with Source Lists
45차시 Maintaining Source Lists
46차시 Controlling Source Determination with Quota Arrangements
47차시 Executing the Planning Run with Quota Arrangements
48차시 Identifying Additional Aspects of Source Determination
49차시 Blocking Sources of Supply
50차시 Processing Unassigned Purchase Requisitions
51차시 Processing Assigned Purchase Requisitions
52차시 Monitoring Purchase Orders
53차시 Analyzing Special Aspects in Customizing
54차시 Defining Function Authorizations for Buyers
55차시 Releasing Purchasing Documents
56차시 Converting Released Purchase Requisitions
57차시 Configuring Release Procedures in Customizing
58차시 Creating Release Procedures
59차시 Setting Up Flexible Workflows in Purchasing
60차시 Performing a Self-Service Process
61차시 Confirming a Goods Receipt
62차시 Creating Invoices Using Invoicing Plans
63차시 Creating Blanket Purchase Orders
64차시 Using Analytical Apps
65차시 Using the Procurement Overview App
66차시 Creating Document Types in Purchasing
67차시 Adjusting the Screen Layout of Purchasing Documents
68차시 Creating Account Assignment Categories
69차시 Controlling the Output of Messages in Purchasing
70차시 Using Condition Technique for Message Determination
71차시 Explaining SAP HANA-based Output Management
72차시 Defining Inventory Management and Physical Inventory
73차시 Moving Goods with the MIGO Transaction
74차시 Posting a Goods Receipt Without Reference
75차시 Posting a Goods Receipt with Reference
76차시 Posting a GR with Automatic Generation of a PO
77차시 Posting Cancellations, Return Deliveries, and Returns
78차시 Applying Order Price Unit in Inventory Management
79차시 Applying Tolerances and the Delivery Completed Indicator
80차시 Setting Up Date Checks to Goods Receipt for Purchase Order
81차시 Performing Transfer Postings
82차시 Performing Stock Transfers Between Storage Locations
83차시 Performing Stock Transfers Between Plants
84차시 Creating Manual Reservations
85차시 Evaluating Reservations
86차시 Posting Unplanned GIs
87차시 Posting a GI with Reference
88차시 Configuring Stock Determination
89차시 Performing the Process of Subcontracting
90차시 Performing Vendor Consignment
91차시 Conducting Physical Inventory
92차시 Simplifying Physical Inventory
93차시 Applying Stock Lists and Document Lists
94차시 Applying Periodic Processing
95차시 Using Analytical Apps for Inventory Management
96차시 Implementing Settings for Documents
97차시 Setting Up Movement Types
98차시 Applying Other Customizing Settings
99차시 Defining Settings for Business Partners
100차시 Working with Logistics Invoice Verification
101차시 Using Different Types of Invoice Verification
102차시 Parking of Documents
103차시 Explaining the Attributes of Prepayment
104차시 Applying Taxes
105차시 Applying Cash Discounts
106차시 Entering Invoices in Foreign Currencies
107차시 Creating Invoices for Purchase Orders with Account Assignment
108차시 Entering Invoices with Variances
109차시 Use Further Blocking Reasons
110차시 Reducing Invoices
111차시 Handling of Variances Without Reference to an Item
112차시 Releasing Blocked Invoices
113차시 Entering Subsequent Debits/Credits
114차시 Entering Delivery Costs
115차시 Entering Unplanned Delivery Costs
116차시 Entering Invoices Without Reference to a Purchase Order
117차시 Handling Credit Memos and Reversals
118차시 Performing Evaluated Receipt Settlement
119차시 Performing GR/IR Account Maintenance
120차시 Setting Up Material Master Records
121차시 Creating Material Types
122차시 Setting Up Field Selection for Material Master Records
123차시 Defining Field References for Material Master Records
124차시 Describing Automatic Account Determination
125차시 Determining the Relevance of Company Codes and Valuation Areas
126차시 Creating Valuation Classes and Account Category References
127차시 Setting Up Account Determination for Specific Transactions
128차시 Subdividing a Transaction with the Account Grouping Code
129차시 Adjusting Account Determination for Special Cases
130차시 Posting Goods Movements for Material Types UNBW and NLAG
131차시 Configuring Split Valuation
132차시 Processing the Case Study – Proced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