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강신청

SAP 온라인 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학습하세요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2024 SAP S/4HANA SD 올인원 패키지
2024 SAP S/4HANA SD 올인원 패키지 과정정보
수강기간 60일 / 인강 (러닝구독서비스 : 365일)
강의구성 103차시 / 인강
수강료 3,190,000원

[패키지 비용]


 본 수강료는 VAT 포함가입니다.

※ 본 패키지는 구매 이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인강만 별도 구매는 불가합니다.

※ 본 패키지 구매를 전자 세금계산서로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로 '소속사/담당자(이름 이메일 연락처)/수강 예정 인원 수'를 기입해 전자 세금계산서 안내를 요청해주세요.

※ 본 패키지 구매를 1기업 단체로 진행하실 경우 별도의 계약서 작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본 패키지는 SAP S/4HANA SD 인강(60일)과 SAP 러닝 구독 서비스(SAP Learning Hub)(365일)가 결합된 제품입니다. (패키지: 1. 인강 + 2. SAP 러닝 구독 서비스)


 

1. SAP S/4HANA SD 인강(60일) 

본 강의는 한국 강사 겸 컨설턴트가 녹화한 과정으로, 진행 언어는 한국어 입니다.

구매일부터 6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합니다.

 

2. SAP Learning Hub(365일)

SAP 영업 솔루션 학습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 디지털 학습 플랫폼입니다. 영업 관련 학습 콘텐츠에 대한 온라인 학습교재, 소셜 커뮤니티, 무제한 교육용 실습 서버, 온라인 시험 응시권 4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평일 기준) 이후 시작되며, 1년간 구독할 수 있습니다.

 

※ SAP Learning Hub 수강 시작일은 지정이 불가합니다.

※ SAP Learning Hub 학습은 수강신청 후 메일 안내로 별도 안내(공지사항의 수강 가이드 참고) 드립니다.

※ SAP Learning Hub 내 온라인 시험 응시권의 잔여 발생 시 환불 및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 SAP S/4HANA 한국어 인강의 수강 기간은, 홈페이지의 구매일부터 바로 시작됩니다.

   다른 수강 시작 일을 원하는 경우 학습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원하는 수강 시작 일을 [1:1문의]로 남겨주세요.

 

[제품 상세]


[참고] 인증시험 응시 관련 상세 안내: [고객센터] - [자주 하는 질문]

[참고]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바로보기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내 영상 및 하단 첨부파일 PDF, JPG 전체 수강 전 필독*)

 

1. SAP S/4HANA SD 인강(60일) 

- 교육 개요: 본 과정은 SAP S/4HANA의 Sales and Distribution, 즉 판매 및 물류 관리에 대한 교육 과정으로 Sales, Shipping, Billing 영역에 해당하는 기본 판매 활동부터 고객 지불에 이르는 오더 수행까지의 전체 프로세스와 관련 Configuration에 대해 학습합니다. Order Fulfillment 솔루션 컨설턴트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련 Configuration을 학습함으로써 기본 기능 및 주요 기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시간: 총 23시간 58분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의 '권장 수강 일정' 참고)

- 교육 교재: 영어 교재 제작후 배송 (배송지는 구매시 회원정보의 국내 주소, 구매일로부터 수령까지 약 7일 소요)

- 교육 수료증: 수강 기간 내, 인강 80% 이상 수강 완료 시 [마이페이지] - [증명서 발급]에서 직접 발급 가능

- 관련 자격증: [C_TS462_*] SAP Certified Application Associate - SAP S/4HANA Sales

 

2. SAP Learning Hub(365일)

- 수강 가능 학습 콘텐츠: 공지사항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확인

- 교육 수료증: 콘텐츠 학습 후 직접 다운로드

- 교육용 실습 서버: 무제한 제공되며, SAP Learning Hub 구독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시험 응시권: 4회가 제공되며, SAP Learning Hub 구독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인강에 해당되는 자격증을 취득하시길 권장 드리며, 나머지 3회는 불합격 시 재응시를 위해 사용하시거나 SAP Learning Hub를 통해 다른 과정을 수강하시고 그에 해당하는 자격증을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 위 구독 서비스는 은 SAP 공식 글로벌 제품으로 당사에서는 수강신청 시점 수강생 회원정보(이메일, 여권과 동일하게 기입하신 영문성명, 휴대폰 번호 등)를 그대로 활용하여 접수 처리만 진행합니다.
이에, 시작일 (또는 직전 평일 / 워크데이 기준)에 당사에서 제품 활용에 대한 추가 안내 메일 확인하시어 수강을 진행해주시고, 문의가 있으신 경우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자료의 문의처 정보를 확인하여 해당 서비스에 맞는 SAP 담당 부서로 문의 접수하셔야 합니다. 이 점 유의 바랍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필수*] [기업 맞춤 패키지] SAP S/4HANA SD 올인원 패키지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2차시 강사 인트로
3차시 Identifying Key Features of SAP Fiori
4차시 Identifying Enterprise Structures in SAP S/4HANA Sales
5차시 Executing SAP S/4HANA Sales Processes
6차시 Processing Sales Documents
7차시 Processing Outbound Deliveries
8차시 Shipping Goods
9차시 Processing Billing Documents
10차시 Maintaining Business Partner Master Data
11차시 Maintaining Material Master Data
12차시 Maintaining Customer-Material Info Records
13차시 Maintaining Condition Master Data for Pricing
14차시 Explaining Additional Master Data Topics
15차시 Analyzing the Results of Automatic Data Determination
16차시 Analyzing the Results of Delivery and Transportation Scheduling
17차시 Performing an Availability Check - Basics
18차시 Performing an Availability Check - Further Topics
19차시 Executing Collective Processing
20차시 Using Presales Documents
21차시 Executing Make-to-Order Production
22차시 Selling Service Products
23차시 Creating Credit Memo Requests
24차시 Cancelling Billing Documents
25차시 Creating Returns
26차시 Utilizing the Sales Order Fulfillment Monitor
27차시 Managing Sales Plans
28차시 Using Analytical Apps
29차시 Introduction to the Sales and Distribution Process
30차시 Enterprise Structures in Sales and Distribution
31차시 Source of Data
32차시 Order Processing – Special Features
33차시 Controlling Sales Documents - Sales Document Type
34차시 Controlling Sales Documents - Item Category
35차시 Controlling Sales Documents - Schedule Line Categories
36차시 Data Flow in the Application
37차시 Copying Control
38차시 Special Business Transactions
39차시 Incompletion Check and its Configuration
40차시 Function and Significance of Partner Functions
41차시 Configuration of Partner Functions and Partner Function Determination
42차시 Scheduling Agreements and Quantity Contracts
43차시 Value Contracts
44차시 Material Determination
45차시 Material Listing and Exclusion
46차시 Free Goods
47차시 Explaining the Concept and Structure of the Delivery Document
48차시 Maintaining the Organizational Units for Delivery Processes
49차시 Controlling Delivery Documents
50차시 Adjusting Automatic Determination of Relevant Fields for Outbound Delivery Creation
51차시 Adjusting Delivery and Transportation Scheduling
52차시 Processing Outbound Deliveries
53차시 Using the Outbound Delivery Monitor
54차시 Introducing Pricing
55차시 Introducing the Condition Technique
56차시 Configuring Pricing
57차시 Further Options for Pricing Control
58차시 Working with Condition Records
59차시 Reports for Condition Records
60차시 Applying Special Pricing Functions
61차시 Using Special Condition Types
62차시 Using Statistical Condition Types
63차시 Analyzing the Determination of Taxes
64차시 Using Pricing Agreements
65차시 Introduction to Condition Contract Management
66차시 Maintenance of Condition Contracts
67차시 Process of Condition Contract Settlement
68차시 Workshop
69차시 Appendix
70차시 Integrating Billing Documents in the Sales and Distribution Process
71차시 Setting Up Organizational Units
72차시 Controlling the Billing Process
73차시 Creating Billing Documents in Complaint Processing
74차시 Creating Pro Forma and Cash Sales Invoices
75차시 Setting Up the Data Flow for Billing Documents
76차시 Creating Billing Documents in Different Ways
77차시 Analyzing Invoice Combination and Invoice Split
78차시 Setting Up Invoice Lists
79차시 Omnichannel Convergent Billing
80차시 Set Up Billing Plans
81차시 Processing Down Payments
82차시 Processing Installment Payments
83차시 Setting Up the Account Determination
84차시 Adjusting the Interface Between Sales and Distribution and Financial Accounting
85차시 More Information on Output Management, Technical Information, and Basics of Accounting Principles
86차시 Creating Organizational Elements
87차시 Applying Shared Master Data and Cross-Division Sales
88차시 Modifying Copy Control
89차시 Identifying Text Sources
90차시 Configuring Text Control
91차시 Adjusting Output Determination
92차시 Adjusting Output Types
93차시 New Output Management
94차시 Using Enhancement Technology
95차시 Adding New Fields
96차시 Adjusting Lists in Sales and Distribution
97차시 Setting Up Field Selection for Material Master Records
98차시 Defining Field References for Material Master Records
99차시 Performing System Modifications Using Classic Enhancement Technology
100차시 Performing System Modifications Using the Enhancement Framework
101차시 Sales Workshop: Sales-to-Employee Scenario
102차시 Sales Workshop: Bill of Material Scenario
103차시 Sales Workshop: Material Determination Scenario